

일단 저는 이렇게 있네요.
지난 콜라보는 하나도 못먹었슴다.
아,
워리어 아스테리아 없는데 있다고 해놨네요.
아앗,
휘검 큐어랑 쌍검 익시아도 없는데...왜 표시했을까...?![[白眼]](/cdn/img/transparent.png)
(착각했나봅니다)![[大哭]](/cdn/img/transparent.png)


일단 저는 이렇게 있네요.
지난 콜라보는 하나도 못먹었슴다.
아,
워리어 아스테리아 없는데 있다고 해놨네요.
아앗,
휘검 큐어랑 쌍검 익시아도 없는데...왜 표시했을까...?![[白眼]](/cdn/img/transparent.png)
(착각했나봅니다)![[大哭]](/cdn/img/transparent.png)
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, 응원해주세요
️
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(?)
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🌙